티스토리 뷰
동양생명 고객센터 안내
우리가 무슨일이 있으면 어떨까 하고 항상 걱정을 합니다. 사고는 불의에 갑자기 일어나니까요. 지금 당장은 아무 문제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당장 사고가 났을때 안전장치를 마련하지 않으면 여러가지 사고에 휩싸여서 힘들게 됨으로 더욱 조심을 하는게 상책이죠
하지만 마음처럼 대비 자체가 쉽지 않아요. 우리는 항상 미래를 대비를 해야 할것 같아요. 지금 평안하고 아무 일이 없다고 해서 미래까지 아무 준비를 하지 않는 것 자체가 큰 리스크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양한 사건 사고에 대비해서 동양생명센터를 통해서 우리가 준비를 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화재나 아니면 기타 불의의 사고 교통사고도 있지요
그리고 갑자기 병들었을때 우리가 건강할때는 모르는데 한번 아파보니까 그 고통이 얼마나 극심한지 정신적 육체적 고통은 우리가 말로 할수 없는 것이죠
이런 다양한 사건에 대비하기 위해서 우리는 다양한 상품에 가입을 합니다. 처음 가입할때는 여러가지 조건등을 참고해서 가입을 하는데요
막상 시간이 지나면 깜빡 잊어먹을때가 많아요. 그래서 우리가 미리미리 콜센터나 기타 안내처에 연락을 해서 참고하는게 좋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해당 지점과 상품센터에서 여러가지 계약변경 또는 관련업무등을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표 ars 상담전화를 보면 1577-1004로 전화 문의하면 되네요
그외에 각종 증명서 및 서류 발급과 함께 상담원 연결도 가능하니까요 또는 직접 지점에 방문해서 상담하거나 여러가지 경우의 수를 확인해서 이용하셔도 되고요
요즘 귀가 잘 안들리거나 하면 다시듣기를 활용하셔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